An Unbiased View of 구글상위노출

불온한 사이트라면 단기간에 사이트를 운영하고 방치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므로 다년간의 도메인 비용을 미리 지급하진 않을 것이다.

이스터 에그는 개발자가 숨겨놓은 기능을 의마히는데, 구글에는 여러 이스터 에그(

해당 글은 구글이 제공하는 가이드와 외국의 설문을 바탕으로 구글 지도 최적화를 위한 조건들에 대해 설명합니다.

본문 링크 외에 프로필, 블로그 댓글 등 다양한 소스에서 오는 링크가 유리합니다.

해당 페이지를 가리키는 내부 링크 수가 많을수록 해당 페이지와의 연관성을 보여줄 수 있어 유리합니다.

구글은 멀티미디어를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자신들이 소유한 유튜브 동영상을 더 선호한다.

그렇다면 구글마에스트로는 어떻게 해서 그런 작업을 가능하도록 할 수 있을까요?

먼저, 앵커는 해당 웹 페이지 자체보다 웹 페이지에 대해 더 정확한 설명을 해줄 때가 있습니다.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구글은 (알고리즘이 아닌) 사람 편집자들이 검색 순위에 영향을 줄수 있는 특허를 신청했다고 합니다.

권위 있는 사이트에서 링크되는 것이 작고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에서 링크되는 것보다 더 유리합니다.

같은 의미의 문구라도 검색사용자가 ‘cat shaving methods’ 라는 문구를 선호한다면 굳이 본문에 ‘strategies for shaving a cat’이라고 써서 불일치 시킬 필요가 없다.

검색량이 많아도 경쟁이 너무 높은 키워드는 되도록 선정하지 않는것이 좋다. 당신이 아무리 잘 쓰더라도, 이미 너무 많은 경쟁이 있으면 구글 상위노출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구글은 멀티미디어(사진, 동영상 등)을 좋아한다. 아마도 이 요소들이 컨텐츠에 대한 빠른 이해를 구글상위노출 돕는다고 보기때문인듯 하다

)은 구글의 인덱스 시스템입니다. 새로운 콘텐츠를 더 빨리 검색 결과에 반영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